상위로 이동
로그인
검색

캐나다 생명공학 - 센테니얼컬리지

캐나다 생명공학과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센테니얼컬리지 추천해 드립니다.^^

Centennial College - Biotechlogy

 

생명공학 과정을 2년만에 배울 수 있냐구요?

네, 배울 수 있습니다.

 

센테니얼컬리지에는 비교적 다양하게, 1년, 2년, 3년과정, fast track 등.. 편입과정까지 있어서, Biotechnology 분야를 공부하려는 분들이 폭넓게 선택할 수 있고, 한국에서 비슷한 계열로 전공을 하셨다면 편입하여 빠르게 졸업할 수 있는 제도 fast track 이 있으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과정을 졸업해도 advanced diploma 받으니, 2년 공부하고 3년치의 성과를 얻는 것이지요.^^

 

사진만 봐도, 실험실에서 뭔가를 연구하고 실험하는 모습이 멋있지 않나요?^^ 

 

 

캐나다 생명공학과에서 배우는 내용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예컨대, 샴푸를 개발했다면, 샴푸를 사람들이 사용하는데 있어서 부작용이 없는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 혹여나 안좋은 반응이 피부에서 일어나지 않는지 등을 미리 알아야 하는데, 이런 것들을 화학적인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는 일.. 상상이 되시나요?

주로 이런 일들을 한다고 보면 됩니다.

 

화학제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제품, 식품들의 화학적인 테스트를 하는데, 이론과 지식을 우선적으로 배우고 실무적으로 실험을 통해서 얻어지는 것을 데이터로 보관하고 정리하게 됩니다.

 

 

이에 필요한 인력이 많이 요구되며, 화학약품 테스트 기관, 병원, 제약회사, 화장품회사, 식품회사, 환경관련 기업체, 각종 화학시험을 거치는 곳에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센테니얼컬리지 생명공학과정에서 이런 내용을 배우고 테스트하고 취업준비까지 하게 됩니다.

생물학, 미생물학, 유기화학, 무기화학, 화학의 통계, 분석화학, 데이터 통계, 생화학, 보고서 작성하기 등을 배우게 됩니다.

1학기부터 4학기까지 취업에 매우 가까운 실무를 배우며, 취업율이 높습니다.

 

 

 

 

자료제공: Centennial College - Biotechnology, 센테니얼컬리지 생명공학과의 코스 일정입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유학토픽

등록일
2018-06-29 19:06
조회
2,662